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몇달 사이 iOS 14에 대한 많은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미리 WWDC를  보는것 같았죠 이는 2019년 12월 iOS 14가 설치된 아이폰 11이 불법 판매 되면서 일어난 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먼저 누군가가 개발중인 iOS 14가 설치된 아이폰 11 를 손에 넣었고 이것이 재판매 되어 구입한 사람은 iOS 14를 추출하여 개발자 및 탈옥 및 해킹 커뮤니트에 공유되었고, 단 몇주만에 새로운 OS는 모바일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하는 많은 사람들의 손에 넘겨졌습니다 손에넣은 정보는 iOS 14의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전달하는 미국 미디어어 판매 되었던 것으로 추측 됩니다.

 

지금까지 차기 iOS의 스크리 샷을 포함한 일부 기능이 유출 된 적은 있었지만 전체 OS가 유출된 것은 전대 미문이라고 Motherboard은 보도했습니다. 유출된 iOS 14 소스 코드는 미발표 제품과 새로운 기능 등 많은 정보가 발견되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구멍이 생긴

것일까요?

 

2020 WWDC는 한달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iOS 14는 이변이 없는 한 9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그때까지 애플은 여러 베타 버전을 제공 할 것이고 WWDC 가 열리는 첫날 첫번째 베타 버전을 제공 할것 입니다.


참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