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 애플 공식 웹 사이트의 첫 페이지가, 애플 게임 플랫폼 Apple Arcade 캐릭터들에게 장악당해 버렸습니다 ㅋ

 

제품별 섹션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

 

애플 공식 웹 사이트의 첫 페이지는 아이폰 11, 맥북프로, 아이패드, 애플 TV, 에어팟 프로 등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각각의 제품 섹션들이 애플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에게 장악 당해버린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맥북프로를 가로 질러 달려 버리는 소닉의 헤지혹~ 맥북프로를 올라 탈때 차량의 덜컹 거림까지 디테일합니다. (키보드를 밟았으니 화면 보호기가 사려졌으면, 더 디테일 했을수도 ㅎ)  자사 제품 이미지 보호에 누구보다 신경쓰는 애플이 스스로 이런것을 만든건 이례적이네요 ^^

(맥과 모바일, 소닉 애니메이션이 조금 차이도 있네요 ^^)

 

애플 TV 섹션에서 TV를 보기위해 리모컨을 작동 시킵니다 ^^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ㅎㅎ

 

애플 아케이드

애플 아케이드는 월6500원 구독형 게임 서비스이며 정기적으로 게임들이 추가 됩니다. 최근 추가된 게임으로는 "Butter Royale"이며 애플 아케이드는 최대 6명까지 구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서도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새로운 서비스, 제품들이 출시되면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

 


출처 - AppleInsider

반응형